밀실과 유사한 구조, 침대까지 구비된 '신 변종 룸카페' : 네이트 뉴스

또 일각에서는 ‘여자(?)와 연결해주는 ê³³’이라는 이야기도 심심찮게 들린다. 지난 13일 서울서부지방법원(형사8단독 이정현 판사)은 ㄱ씨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보건복지부가 창작한 "「휴게텔」 관련 에이즈.성병 관리 대책 ê°•í™”"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ì œ1유형 "출처표시 ì¡°ê±´"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ë‚´ìš©ê³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ì‹œ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다만 현재 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에 룸카페가 구체적인 영업 예시로 명시돼 있지 않다.

 

30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도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 경계로부터 직선거리 200m 이내)을 경찰과 합동 점검해, 퇴폐업소 54곳을 적발했다. 댓글 영역은 접힘 상태로 기본 제공되며, ON/OFF 버튼을 통해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사무실인 것처럼 위장해 밀실을 만들어놓고 성매매를 해온 업자 그리고 성을 매매한 남성 등이 적발됐습니다. 딱딱한 나무침대에 매트가 깔려있고, 얇은 이불도 하나 있다. 비교적 커다란 베개가 하나 있고, 머리맡에는 선풍기와 전화기가 한 대씩 걸려있다.

 

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로는 마사지업소, 성인 PCë°©, 휴게텔, 인형체험방 등이 있다. 다만 현재 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에 '룸카페'ê°€ 구체적인 영업 예시로 명시돼 있지 않다. 성매매 주요 근거지는 강남 안마시술소로 옮아갔다. 2006ë…„ì—” 서울 서초경찰서(1126명)와 수서경찰서(1039명)ê°€ 상위권에 올랐다. 서초서 에서 근무했던 신영숙 경찰청 여성청소년과 반장은 “당시 성매매 집결지가 타격을 받으면서 안마시술소가 본격적인 성매매 온상으로 부상했다”ê³  전했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ë°© 8개가 있었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부평구에 위치한 또다른 S휴게텔은 화장실에 센조이(남성 동성애자들이 성행위 ì „ 관장을 í•´ì„œ 대변을 빼내는 행위)를 í•  수 있다고 설명해 놨다. S휴게텔 운영자는 “센조이는 화장실에서 í•  수 있게 í•´ 놨다. 경기도 ê³ ì–‘ Q휴게방도 “센조이 시설과 콘돔, 젤이 비치돼 있느냐”는 질문에 “콘돔과 젤은 있지만 센조이 시설은 없다”는 답변이 달렸다.

 

맞은편 테이블 위에는 TV가 한 대 놓여있고, 전원을 켜니 민망스런 장면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베개 바로 옆에는 냉면 그릇만한 재떨이와 두루마리 화장지 한 롤이 준비되어 있고, 침대 바로 아래에는 뚜껑없는 플라스틱 쓰레기통이 쳐다보고 있다. 마치 부모 눈을 피해 구석방에서 성인영화를 몰래 보는 장면이 연상됐다.

 

이들은 이런 비밀 통로까지 만들고 경찰의 단속이 시작되면 이 통로로 손님들을 빼돌렸습니다. 80년대에 일본에서 캡슐호텔이란 이름으로 등장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995ë…„ 10월에 처음으로 도입됐다.사우나와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캡슐 속에서 안락한 잠자리가 보장된다는 것과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 다르다. 실제로 취재팀 확인결과 휴게텔의 밀실은 하나같이 합판 등 가연성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데다 리모컨이 없으면 문이 열리지 ì•Šê³  그마나 비상출구 표시도 없었다. 업소 관계자는 “요즘 불황이라 오늘은 손님이 없다”ê³  해명했지만 밀실의 벽에 숨겨진 너비 80㎝ 정도의 탈출구가 곧바로 1층으로 연결돼 손님과 여종업원들이 모두 이 통로로 이미 빠져나간 것으로 경찰은 추정했다. 폐쇄회로 TV의 4ê°œ 화면은 업소 주변상황을 한눈에 비추고 있었다. 얼핏 ë³´ë©´ 1.5평짜리 ë°© 8개에 침대가 놓여있는 깔끔한 휴게텔이었다.

서울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click here 휴게텔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밀실과 유사한 구조, 침대까지 구비된 'ì‹  변종 룸카페' : 네이트 뉴스”

Leave a Reply

Gravatar